제발 잘하자 하고 나면 아무렇지도 않잖아 하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ooo
·6년 전
제발 잘하자 하고 나면 아무렇지도 않잖아 하기 전 과정이 힘든거고 떨더라도 나 자신을 원망하진 말자 그럼 내가 제일 힘들어지니까
내일스트레스받아걱정불안해제발걱정돼힘들어긴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