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16살때 내가 우울증에 걸렸었단걸 몇 년이 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아 16살때 내가 우울증에 걸렸었단걸 몇 년이 지나서야 깨달았는데,, 주변 사람들이 나만 힘든게 아니라고 말해서일까요 그때 그 슬픔이 전 다른 사람들도 겪는다고 당연시 해왔어요 가끔 복잡미묘한 감정이 갑자기 훅 들어올때 그때가 너무 생생히 기억나서 더 아픈듯해요.
불안무기력해자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