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너무 힘들어하세요.. 아버지께서는 우울증에 걸리신 것 같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이 너무 힘들어하세요.. 아버지께서는 우울증에 걸리신 것 같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tsdu
·4년 전
아빠가 우울증에 걸리신 것 같아요.티 나쁜 생각 많이하고... 엄마도 우시고... 저는 첫째라 이걸 견뎌야겠는데..도저히 못 견디겠어요.2살 적은 여동생이 있어요. .... 보험이모가 심각하다고 ..... 원래도 있는데 이번에는 더 심각하다고 하셨어요. 아빠가 이상한 말 하사고 그런다고... 엄마가 제방 와서는 미안하다고.. 송직히 울컥 해서 눈물이 났어요. 못된 엄마라서... 죄송하고...부모님께 이런 딸밖이 되지 못해서... 아빠가 자살 생각을 자주 하시는 것 같아요 . 일을 하고 ... 부모님께 더 좋은 딸 아빠랑 엄마가 일을 안 다닐 정도로 부유해져서... 그런 딸이 되고 싶은데 아직 중2 15살이어서.. 그리고 공부도 못 하고 제 걱정만 늘어나셔서.... 부모님께.... 좋은 딸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빠가 힘드시니까.엄마도 더 힘들고 우울하고.... 한순간에 무너진 느낌이에요 아빠랑 엄마는 다른 지역에서 만나서 결혼했어요. 아빠는 지방지역 이고 엄마는 시골지역에서... 아빠 믿고 내려왔다는데 엄마가 아빠가 없으면 자기는 못 산다고... 많이 울었어요.그때가 첫 알았을텐데... 너무 죄송해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걱정돼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yyyun
· 4년 전
아버지 우울증이 어쩌다 걸리신거에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sdu (글쓴이)
· 4년 전
@dayyyun 아빠가 일을 하시는데 스트레스를 받고 아빠의 아버지나 어머니께서 스트레스 주고 저희 가족 힘들게 하셔서 ..정확하지는 않지만 저는 우울증이라고 예상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