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한 마디만 해주세요... 요즘 너무 힘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위로 한 마디만 해주세요... 요즘 너무 힘들고... 죽고 싶어서........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공허해괴로워자고싶다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스트레스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paris0931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7b5b997e6ee0f05627c 전 하고 싶은거나 좋아하고 잘하는게 없어서... 마카님은 정말 힘드시겠네요.... 사랑하는 가족이 고통받고 약에 의존해 살아야하는게... 힘내세요 그리고 너무 고마워요.. 마카님 가족이 건강하시길 기도할게요 마카님 너무 고맙고 힘내세요 제가 해드릴수 있는 말이 이것밖에 없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7b5b997e6ee0f05627c 네 같이 힘내봐요 그리고 마카님한테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ingx2
· 6년 전
전 너무 우울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 그냥 자버려요. 자고 일어나면 조금 나아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