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했던 애들이랑 멀어지고 다시 만나서 놀고 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친했던 애들이랑 멀어지고 다시 만나서 놀고 있는데.. 그 둘이 절친이 되고 제가 껴있는 것 같아서 불편해요. 그리고 좀 있으면 안되는데 있는 느낌.. 걔네 둘은 이미 친한데 저는 서먹하니까 어색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ssmdam
· 6년 전
다른친구들이랑 놀아보시는건 어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rlssmdam 시간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