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마음을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용기라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RMY55
·6년 전
나의 마음을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용기라도 있었으면...
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lcome08
· 6년 전
용기내서 이야기하세요 저도 이런말이 도움 안되는거 잘 아는데 저도 친구랑 대판싸웠을때 진짜 하고싶은말 다하니까 그제야 그날 잠을 잘 자더라고요 혹시 무슨사정이라도 있으신 건가요?그 부담스러우시면 안하셔도 되는데 저랑 톡으로 이야기하실래요?저도 남 위로할처지는 아니지만용,,그냥 아는 친구한명 있으면 좋을듯 해서욥!혹시 저랑 톡하실 생각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려용,,(부담스러우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MY55 (글쓴이)
· 6년 전
@welcome08 이렇게 좋은 말들 해줘서 진짜 너무 고마워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