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좌우명이 뭔가요? 저는 YOLO에요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mpainter
·6년 전
여러분의 좌우명이 뭔가요? 저는 YOLO에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lcome08
· 6년 전
저는 '내 뜻대로 하자'에욥
커피콩_레벨_아이콘
tmfvjfk
· 6년 전
끝까지 들키지말고 연기하자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racle0
· 6년 전
저는 '기본에 충실하자' 입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cogus
· 6년 전
니들 ***대로 생각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