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 혼자한다. 좋아하는것도 혼자. 싫어하는것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r1del
·6년 전
뭐든지 혼자한다. 좋아하는것도 혼자. 싫어하는것도 혼자. 그리워하는것도 혼자. 떠나보내는것도 혼자. 우연히 눈 마주친 1초도 안되는 그순간은 몇시간을, 며칠밤을 내 눈을 가린채 날 괴롭힌다. 좋아하지 않는다 하면서 앞으로도 좋아하지 않을거라면서 지금 이 순간 보고싶다. 그렇게 넌 내 마음바다 속으로 가라앉는다. 그렇게 널 내 마음바다 속으로 가라앉힌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1lina726
· 5년 전
그리움이 가득할수록 외로움과 공허함도 비례한다.. 그 가 내 손만 따뜻하게 잡아준다면. . 그 외로움과 공허함은 신기루가 되어 날라갈 것을... 감히 그대께 사랑을 드려도 될까여....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글쓴이)
· 5년 전
@01lina726 겨울... 서로를 향한 입김이 그리운 계절이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편한 밤 되세요. ^_^
커피콩_레벨_아이콘
01lina726
· 5년 전
@pr1del 댓글 감사했어요~ 님 땜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이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인지하게 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