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가 왜 태어나서 이렇게 취급받고 살아야할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loomymycountry
·6년 전
아 내가 왜 태어나서 이렇게 취급받고 살아야할까 그 교회에서 나오고 나서도 가족들보면 다 말 안통하는 ***들과 함께 있다는 사실에 현타가 쎄게 온다 나는 이사람들과 인성이 너무 다른데 어떻게 같이 살고 있을까 사는게 고통이다 매일 싸우는게 재미고 남괴롭히는게 재미고 자기자신만 중요한 사람들이 내 가족이라니 난 반대 성향이라 사는게 고통이자 지옥이다 못살게 만든다 익사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