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있는데 없는 느낌이네요..그냥 하나둘씩 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urna
·6년 전
친구가 있는데 없는 느낌이네요..그냥 하나둘씩 멀어져가는거 같아요. 이러다 친구 없어지면 어떡하죠ㅋㅋㅠㅜㅠ 근데 솔직히 한편으론 이런 생각도 드네요. 솔직히 친구들이랑 있다보면 재밌지만 스트레스 받을 때 있잖아요. 그냥 친구 없이 살까..? 좋은 친구들이긴 하지만 멀어지니 뭐니 여러 생각이 꽉차니까 너무 힘드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gh019
· 6년 전
친구는 정말 하기 나름인거 같아요 연락이 끊기지 않게 연락을 계속하던 시간을 쪼개서 만나는 날을 잡던 그런 노력들이 있다면 친구는 멀어지는 일 없는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5loneieissie
· 6년 전
없으면나랑친구해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na (글쓴이)
· 6년 전
@dgh019 맞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na (글쓴이)
· 6년 전
@1995loneieissie 앜ㅋㅋㅋ늦었지만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