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밖에를 안 나가서 할것도 없고 그냥 뭔가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34
·6년 전
요즘에 밖에를 안 나가서 할것도 없고 그냥 뭔가가 좀 공허한 느낌이랄까요..? 마음속이 텅 빈느낌 만날 사람도 없고... 시간낭비만 하는 것 같아요
공허해무기력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dbfivj6675
· 6년 전
하루에 한번 가볍게 마을주변 산책하고 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