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살지.... 진짜 궁금하네... 난 아무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 왜 살지.... 진짜 궁금하네... 난 아무걱정없이 웃고 싶은 것뿐인데... 언제부터 이렇게 변했지... 난 내 자신이 짜증난다.... 한심하고 비참하고 불쌍해보이지.... 내 자신이......... 죽어버리고 싶네...
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우울해자고싶다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eepforever
· 6년 전
죽지 마요 당신은 한심한 사람이 아니라 아름답고 가치있는 사람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sleepforever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amoney
· 6년 전
언제 부터냐면.. 내 자신이 짜증나고 한심하고 비참하고 불쌍해보이기 시작했을때 부터 아시길 바랍니다. 아무도 당신을 그렇게 *** 않아요 사실 당신이 자신을 그렇게 생각하면 할수록 아무도 당신을 아예 *** 않게 됩니다.. 제가 겪어봤어요.. 아무도 당신을 아예 봐주지 않기 전에 자신이 자신을 멋지고 아름답게 봐주세요.. 자신을 스스로가 망치지 마세요. 그리고 작은것부터 아주아주 소소한것부터 성취해가며 살아보세요 그럼 그런 생각할 겨를이 없습니다. 딱 한달만 무엇이든 목표를 갖고 이루어 보세요. 매일 푸쉬업 20번 이라던가 매일 아침 몇시에 기상 이라던가 하루에 책 5페이지 읽기라던가 .. 해보세요.. 작은 목표가 모여 큰 목표가 생기고 왜 사는지 까지도 알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자신 스스로가 스스로를 사랑하세요 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