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힘들지도 않은데 위로가 너무 받고 싶어서 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그냥 힘들지도 않은데 위로가 너무 받고 싶어서 힘든척하는 내가 너무 한심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오히려 많이 외롭고 지친 건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그 마음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mfvjfk
· 6년 전
너무 지치고 아파서 익숙해져서 오히려 못느낀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