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못나가다 보니까 살이 많이 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코로나 때문에 못나가다 보니까 살이 많이 쪘는데 살이 많이 찌다 보니 자존감이 바닥을치고 있는거 같아 내가 학생이다 보니까 교복도 입어야 하는데 교복 입을 때 옛날이랑 다른 느낌 있잖아 이개 원래 이렇게 끼었나 운동이랑 식단 관리를 하려고 해도 요요가 오고 또 살이 찐 내가 너무 한심해 며칠 뒤면 개학인데 교복 입기가 무섭네
스트레스받아우울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mare87
· 6년 전
지금 이미 개학 하셨을려나요? 저도 엄청 살쪘어요. 하지만 다들 똑같은 상황인거 같아요. 그래서 그냥 당당하게 다녀요. 확찐자라고 막 농담두 하고 그럼 다들 자기도 그렇다며 웃더라고요. ㅎㅎ 기억하게요 살쪄도 당신은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