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분은 어떠하였나요? 1부터 5점으로 자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eonhae111
·6년 전
오늘의 기분은 어떠하였나요? 1부터 5점으로 자유롭게 표현해보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chaeyun
· 6년 전
0.5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ything06
· 6년 전
1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lcome08
· 6년 전
2점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sdnhaa
· 6년 전
1점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6년 전
음..지금은 3?정도인 거 같아요.3에서 4..? 그냥 평범해서 점수 매기는게 어렵네요ㅎ 마카님은 오늘 기분 어땠는지 점수로 표현해줄 수 있어요?마카님도 궁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hae111 (글쓴이)
· 6년 전
@onlyforhappy 저는 오늘 4점이요ㅎㅎ 학교 방학해서 기분이 넘 좋아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6년 전
오,부럽네요ㅎ오늘 기분 좋다니 다행이네요! 내일도 기분 좋길 바래요!아,12시 지났으니까 오늘이네요ㅎ정정합니다ㅋㅋ오늘도 기분 좋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