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다.... 하..... 하고 싶은 말이 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죽고 싶다.... 하.....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그 누구에게도 말할 수가 없네..... 힘들고 괴롭다... 떨어져 죽을까....... 진짜 죽어버리고 싶을 만큼 힘든데.....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공허해우울해스트레스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자고싶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min423
· 6년 전
오히려 혼자 침묵을 고집하다보면 하고싶은 말들이 너무 많고 쌓이니 말하기도 힘들어 오히려 독이되는경우가 종종있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