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오빠랑 갈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오빠랑 갈등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hyunD
·6년 전
오빠가 성격이 독단적이고 저는 너무 예민하고 기분이 자주 왔다갔다해서 너무 많이 갈등이 생기네요... 제가 최근에 병이 생겨서 많이 아파지면서 집에서 쉬면서 토익공부를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낮에는 집에 저만있고 엄마 아빠 일하러 나가시고 오빠는 알바를 가서 없어요 제가 여유가있고 컨디션도 좋은날에는 집안일도 하고 빨래도 해서 널어두고 하지만 저도 공부도 하고 컨디션이 기복이 심해서 아픈날은 드러누워서 일어나지 못할 정도입니다. 근데 저희오빠는 세상사람들 다아프다 너만아프냐 엄마도 아프고 아빠도 아프고 오빠도 아프다 그러면서 놀기만하니까 집에서 매일매일빨래를 하길 바랍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옷을 매일 갈아입어서 자기가 입을 옷이 없다고...너무 너무 서운해요 제가 안한 것도 아니고... 그리고 제가 가정부인가요..?그런 생각이 들지만 조금이라도 더 해보려 하고 했습니다. 이번년은 코로나때매 가족여행을 못가니까 다같이 외식을 하기로 하고 가는데 차에서 엄마랑 얘기하는데 자꾸 조용히해 조용히해라고 말해서 제가 너무 화가나서 오빠나 조용히해 진짜 짜증나니까 이렇게 말했더니 장난친건데 왜 그러냐고 그러고 오늘도 증조할아버지 기일이셔서 저희집은 추모예배를 들여서 가족들이 모였는데 집에 먹을거가 없다고 엄마가 아이스크림을 사오라고 오빠를 ***고 저는 기도하다가 영문도 모른체 따라나와서 어디가는데? 비온다 비맞으면 탈모온다 이런 얘기를 하는데 엄마 심부름이라 말해서 그렇구나 하고 나 마스크 안껴서 밖에있을게 나 카드 안가져 나왔는데 괜찮아? 그리고 비가 좀 더 많이와서 집에서 우산가져오자 그랬습니다 (제가 아파서 머리도 요즘 빠지고 있습니다) 그랬더니 집쪽으로 방향을 돌리더니 가기 싫으면 가기싫다고 말해 꿍얼거리지 말고 이렇게 말해서 제가 집 계단을 올라가면서 너무 화가나서 진짜 그런 소리 들을때마다 ***버리고 싶어 하고 소리치고 싸우게 되었습니다. 오빠는 제가 먼저 짜증나는 투로 얘기하고 가기싫은투로얘기했다 해서 제가 사과를 하고 오빠도 비아냥 거리지 말라고 나 진짜 죽어버리고 싶다고 극단적으로 얘기했습니다. 극단적으로 얘기해서 미안하기는 한데... 당분간 마주치지도 말자해서 더 신경쓰이고 화나게 하는데 저는 어째야 하는 걸까요.. 너무 우울해져서 어딘가에 얘기하고 싶어서 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답답해우울해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