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고등학교개학하고 친해지고싶은 친구A를 찾았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제가 고등학교개학하고 친해지고싶은 친구A를 찾았어요. 근데 저 혼자서 말걸고 그러는게 어려워서 B친구한테 말했거든요? 그랬더니 그 친구가 말을해주겠데요. 그래서 오늘 B친구가 A친구한테 '너랑 더 친해지고싶대! 네가 말좀 많이 걸어줘~' 라고 말을해줬거든요? 그러면 이제 제가 그 뒤로 말을걸던지 해야되잖아요. 근데 그럴용기가 안나요... 그 A친구가 과연 오늘 한말을 기억할까 잊어버리진않았을까 하는 생각도들고 B친구가 말을해줬지만 과연 내가 잘할수있을까하는 생각도들어요. 어쩌면 혼자해내야되는거잖아요... 솔직히 말걸자신없는데 진짜 너무 어려운숙제인데... 어떻하죠? 내일 말거는거 할수있을까요...?
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