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힘들어서 죽고 싶을 때 어떻게 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따돌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넘 힘들어서 죽고 싶을 때 어떻게 하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이런 이야기 처음 하는 건데.. 이제 너무 힘들어요.. 부모님이 조금 욱하는 성격이어서 그걸 보고 자라고 해서 성격이 조금 비슷합니다. 그래서 부모님이 화를 내면서 말하면 잘 듣지 않아요. 하지만 오늘은 해라는 것을 다 했는데 그것도 마음에 안 드셨는데 화내면서 때리고 하셔서 엄마랑 말싸움을 하는데 아빠가 잘 알지도 못하면서 "너 엄마가 혼내니깐 이 정도지 나라면 칼로 네 모가지에 칼로 계속 찔러서 죽일 수 있다"라면서 말이 훅훅 나오면서 엄마 편을 들고 나중에 이야기를 듣고는 괜찮아 졌으면서 넌 잘 못 없다고 말하고 엄마한테는 oo가 그럴 수 있지 oo인 3개 말하면 2개밖에 안 듣는다 네가 참으라는 듯이 말하고 계속 제가 뭐라고 하니깐 네가 공부를 못해서 그런 거라고 공부 이야기까지 나오면서 진짜 마음속 깊이 쌓이고 싸인 생각들이 터지면서 진짜 죽고 싶어져요. 어릴 때 바빠서 학원만 보내주고 공부를 봐준 적이 없으면서 제가 공부를 못하니 이제 동생은 하나하나 다 잡아주고 공부도 가르치고 다 하는데 공부로 머라 머라 하니 진짜 미칠 거 같고 열심히 해도 결과가 중요하다면서 뭐라고 하시고 진짜 죽고 싶어요.. 진짜 계속 마음속으로 지금도 아픈데 아프면서 죽고 싶지 않잖아? 할머니나 친구들이 슬퍼하지 않을까? 등등 생각하면서 참고 참았는데 너무 힘들어요.. 어릴 때 친구 문제로 따돌림당해도 걱정 할까 봐 이야기도 안 하고 그 친구 엄마랑 친해서 이야기도 안하고 살고 그냥 마음 깊이 묻어두고 살았는데 이번 일로 다 터져서 너무 힘들어요…
힘들다속상해두통우울어지러움우울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