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부터 부모님 사이가 안좋으셨고, 어머니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alswn
·6년 전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 사이가 안좋으셨고, 어머니가 아버지를 욕하는 것을 수도 없이 들어왔습니다. 성인이 된 이후로부터는 그 수위와 빈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가족이 다 같이 식사를 할 때에도 아버지에 대한 욕을 서슴없이 하십니다. 아버지가 사기 결혼에 이기적인 사람이라고 하시는데요, 자세한 내막은 알지 못하고 매일 어머니의 하소연을 들어주다 보니 지치네요. 어머니는 자식들 때문에 참는 거라고 하시는데, 딸들은 매 저녁식사가 너무 불안해요.. 그러나 저희 어머니, 스트레스받았던 일들을 털어놓을 만한 대상은 저, 맏딸 밖에 없으십니다... 제가 힘들어도 그동안 더 힘들어왔을 어머니를 생각하며 이야기를 들어드리는게 맞을까요? 어떻게 하면 조금 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을까요...
힘들다속상해트라우마걱정돼우울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