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라졌으면 좋겠다. 나는 쓸모없는 인간이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555
·6년 전
내가 사라졌으면 좋겠다. 나는 쓸모없는 인간이다. 나같은건 사라져야한다. 이젠 더 버티고 싶지도 않고 그럴 힘도 없다. 죽고싶다. 내가 사라져도 애초에 나는 이 세상에 없었던 사람인 것처럼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사라지고 싶다.
불만이야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부끄러워답답해우울해걱정돼무서워자고싶다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120ha
· 6년 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바삐 살아오시느라 많이 힘드셨을겁니다. 지금 그런 생각이 드는것은, 마음에 몸살이 걸린겁니다. 근육통이라고 볼수도 있지요. 몸이 아플때 쉬라고 하죠? 마음이 아플때도 똑같습니다. 마음도 회복할 시간이 필요한 겁니다. 지금까지 마음에게 너무 관심이 없어서 고통을 호소하는겁니다. 그러니 알아주세요. 고통받는 마음이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봐주세요. 내가 즐거운것은 무엇일까, 행복한건 무엇일까, 잘하는건 무엇일까 등등... 그러다 보면 나아질 것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5loeieksis
· 6년 전
나랑친구할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3oris
· 6년 전
세상에 쓸모없는 사람은 없어요 누군가 당신을 통해 위로를 받는 날이 올거에요 다만 아직 그 날이 오지 않았을 뿐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555 (글쓴이)
· 6년 전
@1995loeieksis 제가 학생이라 말이 통하지 않을 수도 있어서요.. 공감대도 다를테고요ㅠ 공감대 비슷한 친구를 찾으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bin7
· 6년 전
help555님 절대 이 세상에 쓸모 없는 인간은 없어요 제글에 자주 오시던 제꺼인 분이라 기억하고 있는데.. 진짜 저 마카님 덕분에 기운도 받고 진짜 사랑하고 좋아해요 절대 쓸모 없는 사람이 아니에요!! 저 help555님이랑 고민 친구 하고 싶은데.. 괜찮나요?? 저랑 고민있을때 마다 고민 서로 털어놔요ㅎㅎ (제꺼라는 표현이랑 사랑한다라는 표현이 살짝 역겨웠다면 죄송해요..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555 (글쓴이)
· 6년 전
@yubin7 아니에요!! 전혀 역겹지 않아요. 그런말 들어본 적이 많이 없어서.. 너무 감사한 걸요.. 고민친구 좋죠ㅠㅠ 안그래도 얘기할 사람 없었는데. 좋은 말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저 항상 07yubin님 글보고 힘을 얻어요..! 하루종일 버티기 힘겨워 포기하고싶어도 07yubin님 글보고 잠시나마 웃을 수 있어 좋아요ㅠㅜ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항상 응원할게요!! 저도 사랑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