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이렇게 외롭지.... 이 세상에 혼자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요즘 왜 이렇게 외롭지.... 이 세상에 혼자 있는 것 같아...... 죽고 싶다.... 내가 왜 사는지 궁금하다.... 죽고 싶어서 미칠 것 같아.... 진짜 어디 떨어져 죽어버리고 싶어.... 진짜 미칠 것 같다.... 내가 아파서 죽든 어디 떨어져 죽든 그냥 죽어버리고 싶다..... 진짜 짜증나... 외로워..... 가족들은 나한테 관심 없어.... 작은언니가 날 때려도.... 진짜 나도 싸울 수 있는데 참은건데.... 내가 싸우면 뭐라 하겠지.... 진짜 슬프네.... 이 세상 떠나고 싶다.... 진짜로 죽고 싶다.... 내가 왜 살고 있는지.... 가족은 거실에서 화목해..... 난 작은언니가 때려서 짜증나고 울고 싶어서 방에 있는데..... 내가 엄마한테 말해도 관심없어.... 난 죽어야 할 존재야.... 죽어야 해.... 난 떠나고 싶다.... 아무도 없는 곳으로....
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화나답답해우울자고싶다괴로워공허해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5loeieksis
· 6년 전
외로우면나랑친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