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들..환자가 있든없는 쇼핑하고 수다떨고 따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간호사들..환자가 있든없는 쇼핑하고 수다떨고 따라다니면 불편한티 겁나내고..우리가 진짜 따라다녀도 되는건가싶고 원장님은 간호사언니들따라다니면서 배우라했는데 간호사들이 아직 젊줌마여서 그런지 ***무시까고..자든지 말든지 관심도 없고..의료쪽이랑 안맞는거같아서 다른과생각하게되는 계기가 됐다
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