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살 남자인데 장애인이고 하루 10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ENGOKOO
·6년 전
안녕하세요 27살 남자인데 장애인이고 하루 10시간동안 주방회사에서 그릇닦고 포크수저닦고 접시닦고 도마 칼 닦고 국자랑 요리기물닦으면서 서서일해요 그런데  사는게 매번 꿈과는 정반대로 더 멀리가지는것만 같아요 해보고싶은것도 많아갖고  이루고싶은 꿈도 많은데 웹툰,바리스타도 있고 컴퓨터 자격증도 따고싶고 한두번 실패로 끝난 연애도 다시 하고싶은데 그런데 현실은 반대로만 가지니깐 넘 실망만 드는것 같고...  뭘 하려니깐 주말에만 할수있다시피 하고있는데 하고싶은건 많은데 시간과 여유로써는 너무 한정적이네요... ㅠ 주말이다보니 돈도 더 많이드는게 많네요.  더군다나 별 미동도 없는것같고 빨리 벗어나고싶어지기만 하는데 힘드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1092
· 6년 전
하루 10시간이면... 너무 오래 하시는 거 아닌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NGOKOO (글쓴이)
· 6년 전
@1995lonleieis 지적에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NGOKOO (글쓴이)
· 6년 전
@sky1092 ㅠ ㅁ ㅠ 밤 11시되야 집도착헤요 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NGOKOO (글쓴이)
· 6년 전
@1995lonleieis 복지관 통해서 레스토랑 취업했는데 일한지도 벌써 3년째지만...마냥 먹먹하네요 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1092
· 6년 전
아이구 오래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