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매일매일이 지옥같다.... 날 좋아해주는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진짜 매일매일이 지옥같다.... 날 좋아해주는 사람도 없고...... 날 신경쓰지도 않고... 모든 사람들이 다 그래 ... 가족도... 친구들도...... 진짜 외롭다..... 이 세상에 혼자인 것 같아..... 나 혼자 덩그러니 있는 것 같아.....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자고싶다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cky1078
· 6년 전
저두요 우린대체 어떻하면좋을까요? 같이 방법을찾아봅시다 같이 행복해지자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e1004
· 6년 전
지금 마카분에게 가까이 있는 사람들은 그렇다 해도 내가 만나*** 못한 모든 사람들까지 날 싫어하지 않아요 너 멀리 나가서 많은 사람들을 접하며 좋고 싫고가 나뉘듯 날 좋아해주고 걱정해주는 사람이 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chae1004 과연 그럴까요?....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lucky1078 그래요 같이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