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온다 장마가 올해들어 길다 일하기도 싫구 다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lj3358
·6년 전
비가온다 장마가 올해들어 길다 일하기도 싫구 다시 들어가는지 어느새 3개월이네 아직도 9개월이나 남았는데 왜케 일하기 싫지 어느정도 돈 있어야 내가 배울수 있는데 점점 일 하기 싫지 조금만더 9개월 버티자 아자 힘들어도 그때뿐이니깐 기운내자 넌 할수 있어 아자 누가 뭐래도 난 기필코 배우고 말테이야 아자 아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