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학년 애들이 출석부를 안가져가서 출석부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hite12
·6년 전
제가 1학년 애들이 출석부를 안가져가서 출석부를 잘 챙겨라 한 소리를 했어요. 근데 제가 고3이라 일찍 끝나요. 그래서 자주 사촌동생도 챙겨야 돼서 1학년 교실 문 앞에서 자주 기다려요. 그란데 그 1학년 애들이 저에 대한 뒷담화를 까고 있어서 한 마디 하려다가 참았어요. 근데 자꾸 까길래 진짜 한 마디 하려다가 생기부에 안 좋은 소리 적힐까봐 계속 참았는데 이애들을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