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필요 없었다면 여기 들어오지도 않았겠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정말 필요 없었다면 여기 들어오지도 않았겠죠. 꼴도 보기 싫었으면 그냥 눈길을 거두었을테고, 관심이 없었다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을 거예요. 일부러 계속해서 빤히 쳐다보면서 더럽다, 밉다. 손가락질하며 비웃고있지 않았겠죠. 피해자이거나. 피해자를 입 다물게하고 피해자인척 하고싶어하는 공격자이거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