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오랜만에 오네요 항상 마음이 안 좋을때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woo
·6년 전
여기 오랜만에 오네요 항상 마음이 안 좋을때마다 왔는데 다른 sns에 풀 곳이 생겨서 안들어왔었어요 그곳은 친목위주라면 여기는 정말 따뜻한 글이 많고 으른들의(?) 위로랄까 좋은 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다른데보다 더 깨끗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27
· 6년 전
아! 맞아요!! 저는 초딩이라 친구한테 말해봤자 어우...오글...이러는데 여기선 연령대가 높으신 분이들이 많아서 정말 으른들의 위로를 해주시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woo (글쓴이)
· 6년 전
@coco27 그쵸 ㅎㅎ 저는 대딩이긴한데 다른데는 동갑이나 저보다 어린사람이 많아서 의지가 안되었어요 ㅠㅠ 근데 여기는 보다 나이있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