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사람있는데요. 이성으로 좋아하는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제가 좋아하는 사람있는데요. 이성으로 좋아하는거 아니고 걍 사람으로서 같은 여자로서 상사로서 좋아하는건데요. 전 항상 그 사람한테 이쁜받고싶고 더 관심받고싶고 또 자주 그 사람을 봐요. 일하다가 얼굴보면 기분도 좋아지고요. 근데 그 사람은 저한테 관심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 물론 상사니까 여러사람한테 신경을 써줘야하니까 그럴수밖에 없는거 알아요. 하지만 사실 좀 슬퍼요. 전 항상 그 사람을 보고있으니까요. 친해지고싶은데 그럴 기회가 없어서 항상 아쉽네요. 제가 너무 바라는거 같아요 그 사람은 절 별로 안 좋아할수도 있는데 말이죠. 제가 너무 욕심부리는거겠죠? 그냥 저는 저대로 그 사람을 좋아하면 되는거겠죠?
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