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처음으로 카페 알바 시작했는데 다들 레시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어제 처음으로 카페 알바 시작했는데 다들 레시피 얼마만에 외우셨어요.....? 제가 일하는 곳은 개인카페라 메뉴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사진을 못 찍어가게 하더라구요... 몇 그램 넣어야 되는지 우유를 어떻게 얼만큼 넣어야 되는지 자세히 써져 있어서 외워야 되는데 피크타임 3시간만 일하는 제가 과연 잘 외울 수 있을까요 ㅜㅜ
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ddus0802
· 6년 전
모든 일은 처음이 가장 어렵다더라구요 처음은 조금 겁나구 무섭겠지만 미래의 작성자님은 멋있게 커피타구 알바하고있을꺼같은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T2362
· 6년 전
하다 보면 늘 거예요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을 거예요 조바심 갖지 마시고 파이팅 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chddus0802 헉 감사합니다 ㅜㅜ 사장님이 인사를 되게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데 제가 그걸 잘 못해서 아직은 좀 간당간당해요 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greenT2362 감사합니다! 첫 알바라 너무 떨려서요 ㅜㅜㅋㅋ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b53a0ae5a0d81082dd4 앞으로 기억 나는 거는 메모를 하려구요...ㅜㅜ 하루보고 까먹고 하루보고...ㅋ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d8a5505d37e05008be6 헉 그렇군요...! 저는 아직 샷 뽑는 건 안해서 손에 익는 건 오래 걸릴 것 같아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