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잖아. 사실은. 나는 반 정도 남아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도자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ail
·6년 전
있잖아. 사실은. 나는 반 정도 남아있어. 남은 반절이 사라질까 아니면 남은 반절이 복원될까 무서우면서 기대가 돼. 나는 완벽하게 깨진 도자기 인간이였어. 나의 정신을 구성하고 있는 대부분의 것들이 전부 무너지고 나서, 이것 이 진정한 죽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 더 이상 무언가를 목표할 수도, 집중할 수도 없더라고.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었지. 그 후로 삶을 속이 텅 빈채 억지로 살아냈어. 이 세상은 너무나 끔찍하게 구성되어 있어. 살아,갈 수 없을만큼 그리고 나는 너무나 연역하게 태어났어. 살아낼 수 없을만큼 내가 삶을 버티기로 마음먹은 이유는 사랑을 만들고 싶기 때문이야. 내가 아니라 세상을 바꾸고, 부셔진 또다른 도자기 인간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살고있어. 강해져야해. 그래서 세상을 바꾸는 위대한 프로젝트를 성공***고 싶어. 그게 내가 살고있는 이유니까 나를 복원하고 있어 지금 한 50%정도 복원된 것 같아. 조금만 조금만 더 힘내보자 네가 살아있는 동안 네가 할 수 있는 일들을 모두 해보자 사랑으로 말미암아
사랑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