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동생이 제가 다니는 학교에 다닐 예정인데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장애인동생이 제가 다니는 학교에 다닐 예정인데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Eun0331
·6년 전
저에게는 장애를 가졌지만 장애등록을 하지 않은 동생이 있어요. 동생은 숫자나 한글을 잘 모르고 정신연령은 7살 정도 입니다. 제 동생은 장애등록을 아빠의 반대로 하지 못해서 특수학교를 못 가고 제가 다니는 일반학교로 갈 수 밖에 없어요. 그런 저는 장애를 가진 동생이 남들의 시선 때문에 창피해요. 동생은 누구보다도 소중하고 제가 동생을 지켜줘야 한다는 것을 아는데 자꾸 마음이 동생이랑 같은 학교에 다니기 싫다는 생각에 흔들려요. 그냥 참고 학교에 다녀야 될까요? 어쩌죠?
학교장애인동생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prip123
· 4년 전
도와주어야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prip123
· 4년 전
오하려 피하는게더이상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