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욕이 없습니다.
·6년 전
서른이 갓지난 다소늦은 사회초년생입니다.
대학을졸업하고 여기저기 실패만 맛보다 너무 늦은것 같아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다내려놓고 끝이라고 생각하는 정도의 회사에 입사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진로, 연애, 자기개발 등 어느하나 아무것도 하고싶지도 않고 노력하고싶지도 않습니다. 한걸음 내딛는다고해서 나아질 것 같지도 않고.. 숨쉬는거부터 잠깐 생각하는 일조차 버겁고 힘들고 지칩니다.
조금이라도 좋아지고싶은데 몸도마음도 잘 안따라 주네요. 우울하고 피곤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