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욕이 없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진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아무 의욕이 없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awaiianpizza
·6년 전
서른이 갓지난 다소늦은 사회초년생입니다. 대학을졸업하고 여기저기 실패만 맛보다 너무 늦은것 같아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다내려놓고 끝이라고 생각하는 정도의 회사에 입사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진로, 연애, 자기개발 등 어느하나 아무것도 하고싶지도 않고 노력하고싶지도 않습니다. 한걸음 내딛는다고해서 나아질 것 같지도 않고.. 숨쉬는거부터 잠깐 생각하는 일조차 버겁고 힘들고 지칩니다. 조금이라도 좋아지고싶은데 몸도마음도 잘 안따라 주네요. 우울하고 피곤합니다...
어지러움힘들다의욕없음불안해강박답답해두통우울해걱정돼괴로워불안외로워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