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로 내 과거를 끊어버리고 싶어 내 맘속에 상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가위로 내 과거를 끊어버리고 싶어 내 맘속에 상처따위 다 지워버리고 새로 시작하고 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words
· 6년 전
있잖아요..! 시간이 약이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과거는 그냥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나 그때 힘들었었다” 하면서 수다가 되더라구요 지금 얼마나 힘드신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하루가 지나고 1주일이 지나고 한달이 지나면 결국 과거는 아무것 도 아니에요 . 과거에 매달려서 현재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하루 너무 수고했어요 좋은 밤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