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지 쌍테를 해도 눈살이 안늘어나게 해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어떻게 해야지 쌍테를 해도 눈살이 안늘어나게 해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owns
·6년 전
옛날에는 무쌍이 귀엽고 괜찮다고 해서 무쌍으로만 다녔는데 중1들어가고 나서 눈도 너무 작고 외모도 너무 형편 없어 보여서 쌍테를 하고 다녔는데 잠깐 무쌍으로 풀렸는데 저번눈보다 한쪽눈이 훨씬 작아졌고 눈살이 좀 삐뚤하게 아래로 쳐졌고.. 눈도 엄청 작가졌고.. 그냥 제 외모가 맘에 안들고 죽고싶어요.. 진짜 눈이 심하게 작아요..
불만이야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