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그래서 내가 그런거야 그 이야기 우리 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yx987
·6년 전
너가 그래서 내가 그런거야 그 이야기 우리 다 끝난거 아니였어? 그 이야기는 지금 하는게 의미가 없어 그 이야기는 지금 하면 스트레스만 받을 뿐이야 우리가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까? 아니 나 요즘 힘들어 너가 무슨 말을 하고싶은 건지 잘 모르겠어 나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 쉬고싶어 어차피 지금 우리가 이야기 해봤자 달라질건 없어 너가 먼저 그랬잖아 난 너무 힘든데 널 위해서 이렇게 까지 했어 난 이제 이렇게 할거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