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으려, 관심받으려...노력하는데... 점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aikou
·6년 전
사랑받으려, 관심받으려...노력하는데... 점점 소외감이 들고 외로워 미칠 것 같다.
힘들다스트레스속상해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6년 전
외로워 말아요 제가 있을게요 당신 곁에.. 너무 아파하지 말고 너무 자책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