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소연]첫 시작하기도 전에 끝날꺼 같은 연애에 마음이 아려오네요 ㅎ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하소연]첫 시작하기도 전에 끝날꺼 같은 연애에 마음이 아려오네요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 마음을 조금씩 정리중인 마카 입니다 . 간만에 정말 좋아할거 같은 ..사람이 생겼었어요 상대는 제가 보기엔 .. 따뜻한 사람이였고 똑똑할땐 똑똑했고 친절하기도하고 배려심 깊던 사람이였어요. 제가 힘들거나 우울해 하고 있으면 개구쟁이 같이 장난도 걸어주던 사람이구요. 저를 미소 짓게 도와주던 사람이였어요 ㅎㅎ.. 무엇보다 저를 위해서 한 행동들이 먼저 눈에 보였구요 .. 그모습에 반했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 할수도 없고 연인이 된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도 하게 된 사람이였어요 . 혼자 소설쓰고 ㅋㅋㅋ 행복했던거 같네요. 9일 정도 좋아했었네요 지금도 마음이 남아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를 위해서 마음이 힘들고 괴롭지만 잊어보*** 해요 .. 그분이랑 저의 거리는 제 기준에선 .. 장거리 인거 같아요. (서울과 진주) 저는 거리는 .. 문제가 아닐거 같았어요 제가 마음을 정리하게 된 이유가 .. 돈이랑 지금 상황 때문에 정리 하려고 하는거 같아요 . 둘다 취준생기고 상황이 어렵거든요 미련이 남았다면 남은 거지만 .. 친구로 지낼까 생각중이에요. 물론 ..연애도 시작 하지도 않았지만요 했었으면 했어요 연애 .. 근데 욕심 부려 시작하면 더 안좋을거 같더라구요 커져버린 마음을 정리하는게 힘든 과정이 되겠지만 솔직히 이게 저를 위한 일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이걸 썸이라고 해야되나 .. 모르겠지만 제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그사람한테 너무 올인 하더라구요 .. 뒤집히거나 잘 못되면 연애도 뭐도 없을텐데 .. 정말 손해 보는 행동이죠 . 제가 느끼는거지만 저는 그사람의 마음을 한번 유추하려고 노력해요 물론 그사람의 마음을 듣는게 정확한것이지만 그사람은 저를 좋아는 하지만 너무 고지식한 사람이라 이루어지지도 않을꺼고 .. 물론 기다리면 상황이 바뀔거 같지만 마냥 기다리기엔 마음이 아파만 오네요 ㅎㅎ,. 긴 하소연이 담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벽이슬같던사랑하소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hkgogkwkdnfl
· 6년 전
♡♡ ㅜㅜㅜ 힘내시길 바라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