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과 싸우는데 답답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애인과 싸우는데 답답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kd12
·6년 전
저랑 애인은 친구에서 애인이 되어서 어색하지도 않고 친구같은 연애에요 근데 작년에 싸움으로 헤어지고 재결합했는데 그거때문인지 싸울때마다 조심스러워요 저는 ㅋ한개 붙이는거나 ㅇㅇ같은 초성단답 애초에 초성으로 말하는걸 좋아하지않아요 그래서 제가 싫어하는말투는 남에게도 사용하지않습니다. 그런데 애인도 저랑 똑같은걸 싫어하더라구요 하지만 애인은 자기는 싫어하면서 저한테는 초성이나 ㅋ을 막 사용합니다. 제가 싫다고 말하고 그애가 노력해본다했는데도 오늘도 사용했습니다 잘자는 ㅈㅈ, 전화걸어는 ㄱㅇ 이런 초성이 너무나도 싫기에 오늘도 티를냈죠 근데 화를내면서 이제됐냐는 식으로 고쳐말을했습니다. 자기도 싫어하면서 왜 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그리고 저희는 게임을 좋아하는데 저는 비교적 애인보다 훨씬 못해요. 그래서 항상 실수하고 잘못하는데 그걸 너무 꼽주듯이 말을해서 몇번 삐지면서 티를냈는데 애인은 오히려 빡쳐서 싸우게됐습니다.. 헤어지는건 너무 싫어요 제가 얠 너무 좋아하거든요 어떻게하죠.. 싸울때마다 뭔가가 답답해 죽겠어요
짜증나혼란스러워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