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못하긴 했는데 좀 억울하기도 하고 슬프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잘못하긴 했는데 좀 억울하기도 하고 슬프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sksskd101
·6년 전
공부를 밖에서 늦게까지 했는데 엄마한테 말을 안해서 혼났어요.. 그리고 아빠는 저한테 상처되는 말을 했어요..근데 제가 공부하는 이유는 제가 오빠가 있는데 오빠는 성적이 안좋아서 제가 점수 잘 나오길 바라시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공부 열심히 하고 싫어하지만 그래도 하는데.. 혼나니까 너무 억울하고 슬펐어요.. 그리고 이제 공부하기가 싫어졌어요. 그래도 내가 잘못한거겠죠..?
슬퍼의욕없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zzzz07
· 6년 전
많이 속상하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