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가는데 집을 떠나기 싫은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사를 가는데 집을 떠나기 싫은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aeseong08
·6년 전
10월 6일에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다른 것은 다괜찮은데 집을 어떻게 기억해야 될지 모르 겠어요. 계속 잘때마다 눈물이 나요. 동생한테도 조언을 얻는데 근데 잘 안돼서요. 그리고 마음이 더 약해진것 같아요. 떠나보내는게 잘 안돼요. 잘 도와주세요. ㅠㅠ
힘들다속상해불안해우울우울해자고싶다불면기대돼불안슬퍼무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