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괜찮다고 해줬음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누가 괜찮다고 해줬음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1water
· 6년 전
괜찮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ra1water 고마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sad130
· 6년 전
저도 괜찮지 않은 입장이라서 괜찮다고 말하기 좀 그렇지만.... 괜찮아요. 서로 다른 아픔을 갖고 있겠지만 우리 모두 괜찮아질거에요. 꼭 괜찮아질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ps5002
· 6년 전
괜찮아요 정말 다 괜찮아요 모든일은 글쓴이님의 탓이 아니니깐 괜찮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YST0PiA
· 6년 전
뭐든 이유 없이 하는 일은 없어요. 다 괜찮아요. 글쓴이님의 생각을 비난 하는것 자체가 사람을 존중을 안하는 사람이니,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뭐든 괜찮으니 웃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