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저는 정신과에입원하는 꿈을 꿨어요. 의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ideo06
·6년 전
어젯밤 저는 정신과에입원하는 꿈을 꿨어요. 의사선생님은 저에게 주사를 놓으려하셨고 저는 무서워서 울었고 의사선생님은 기다려주셨습니다. 저는 환자복을 입고 병원 곳곳을 돌***녔죠. 제 생에 가장 행복한 꿈이었어요. 이 꿈 덕분에 오늘 하루 무슨일이 일어나도 행복할거같아요
기뻐감사해행복해즐거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ddus0802
· 6년 전
꿈이라서 다행이네요 현실이 너무힘드셔서 꿈에서라도 회피하고싶었나봐요 힘내세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deo06 (글쓴이)
· 6년 전
@chddus0802 그걸 회피라고는 전혀 해석하지 못했어요.. 그렇게 생각하니까 더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ddus0802
· 6년 전
어유아닙니다 긍정적으로 바껴서 다행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