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이 어둠밖에 없는데 열심히 빛나려고 해봤자 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kzndk0306
·6년 전
주변이 어둠밖에 없는데 열심히 빛나려고 해봤자 무슨소용일까 밝게 있으면 누구든 나를 보고 와주지 않을까 했지만 다 소용없는 일이었고 별로 밝지도 않은데 밝으려고 애쓰기도 지치고 힘들어 다가가도 봐주지도 않고 별로 밝지도 않은 그런거라면 그냥 깜깜하게 있고 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aaaaaaa3
· 6년 전
어두운게 어때서요 어둠도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