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좋아하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를 좋아하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Jyw1014
·6년 전
제가 좋아하는 얘가 있는데 일주일에 한번씩은 뭐하냐 이렇게 톡이 와여 아님 딴 선톡이 오고요 가끔 만나서 놀기도 하는데 저번에 제가 아파서 학교 못 갔을때 초콜렛도 줬어요 그리고 어떤 남자애가 번호 물어봐서 알려줬는데 걔가 번호 줬냐면서 걔랑 톡한거 보여달라 그래요 뭔가 질투를 하는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또 걔랑 딴 반인데 우리 반을 자꾸 찾아와여. 우리반에 걔랑 친한애가 있기는 한데 저한테 와서 장난치고 그러거든요 그러다가 제가 정색했는대 걔가 미안하다 그러고 집에 와서 톡 확인하니까 10개 넘개 걔한테 와 있었어요 미안하다고 그런대 요즘엔 자꾸 딴 여자애 번호 물어보고 꼭 제 앞에서 그 여자 얘기하고...걔는 저를 좋아하눈건가요??
불안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