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은데 무서워요. 실패하면 더 고통스러울테니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죽고싶은데 무서워요. 실패하면 더 고통스러울테니까요. 삶의 목표도 없고. 사랑하는 사람도 없어요. 아무도 만나고싶지않고 밥생각도 안나요.
강박우울어지러움불안불면우울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h022319
· 6년 전
무슨일이에요 제가 다 들어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