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괜찮을 거라고 좀 말해줘요. 지금 너무 우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nA0309
·6년 전
누가 괜찮을 거라고 좀 말해줘요. 지금 너무 우울하고 눈물만 자꾸 나오려해. 제발 괜찮다고 말해줘요. 정말 누군가에게 안기고 싶어. 안겨서 마음껏 울고싶어요. 근데 내 주위에는 아무도 없어요. 엄마는 욕하고 때리기에 바쁘고 아빠는 무관심해요. 방학이라 친구도 못 만나요. 아까는 엄마한테 맞았어요. 엄마랑 싸우다가 광기서린 듯 울부짖는 엄마의 모습도 보고, 죽는다는 말도 들었어요. 정말 누가 좀 안아줘요. 괜찮다고 해줘요 제발...
힘들다화나불안해분노조절답답해두통우울해충동_폭력무서워공허해무기력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ining
· 6년 전
괜찮아요...전부 다 괜찮아요...괜찮아질거에요...많이 힘들면 댓글 남겨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omy26
· 6년 전
괜찮아요... 지금은 괜찮지 않더라도 곧 괜찮아질거예요... 그러니 다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