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보던 글들을 풀어버렸어 내가 혼자 감싸는 것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만 보던 글들을 풀어버렸어 내가 혼자 감싸는 것들이 너무 무거워서 계속 가라앉는 게 못 올라올 것 같아서 무서워서 혼자서 못 올라올 것 같아서 나를 공감하는 사람들도 아픈걸까 아니면 아팠던 걸까 아직 상처 내는 나는 무서워 그 상처가 이제 익숙해지고 편하다는 게 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