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 싶은데 안 잊어지죠 자해라고 하면 그 아픔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잊고 싶은데 안 잊어지죠 자해라고 하면 그 아픔에 잠깐 잊어버릴 수 있어도 정말 찰나죠 육체적 상처는 아물어지지만 정신적 상처 아물지가 않죠 죽고싶은마음과 살고싶은 마음이 섞여서 참 괴로운 삶이 되죠 아파죠? 죽으면 고통이 없을거라면 포기할려고 하지만 쉽지 않죠 .... 지쳐 쓰러질 정도면 자살생각이 나죠 저도 여러분들도 힘든시간 속에서도 살아있다는게 참 멋져요 하루을 잘 버티려고 정말 수고하셨어요
놀라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flower14
· 6년 전
힘내세요 제가 할수 있는게 이 말밖에 없네요 힘내세요 또 미안해요 이말밖에 못해줘서 내가 항상 응원하고 있을게요 그리고 오늘도 살아줘서 고마워요